Intro

OUR PHILOSOPHY:
Be yourself. 내가 좋아하는 일을, 나의 강점을 활용하여, 내가 스스로 성취하고, 내가 책임진다.
 
CORE VALUES:
1. 내 삶의 주체는 나 자신이다.
2.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성공과 행복을 찾는다.
3. 기존의 방식을 답습하기 보다는 새로운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4. 많이 배우고 널리 알림으로써 새로운 변화의 씨앗이 된다.
5. 행복은 미래의 목표가 아닌 현재의 선택이다.
 
CO-FOUNDERS:





이정도 (李正道)
Dare to live your life.
New York University, Economics
http://jungdolee.blogspot.com/
lee.jungdo@gmail.com
@tothedreams



용현석(龍炫碩)
Maximize[자유&사랑]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F.E.S.
용현석 블로그 The Great Yong 보러가기 
thegreatyong@gmail.com
@AKATheGreatYong













 PARTNERS:
프로젝트 진행에 도움주신 분들을 만난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Last update: 2011년 01월 01일)

+이정도의 부모님
난 부모님이라는 굳건한 뿌리가 맺은 작은 열매. 바른 길을 걷겠습니다. I love you!

+이정도의 가족
귀한 장손 먼 길 떠난다고 주머니에서 꼬깃꼬깃 쌈짓돈을 쭈글쭈글 야윈 손으로 내어 주시던 우리 할머니, 우리 강아지가 벌써 이렇게 커버렸느냐며 전화 좀 자주하라 당부하시는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어느새 할머니가 되어버린 최고의 연애상담보살 고모. '이정도 포에버'를 외치며 자질러지는 자칭 타칭 이정도 팬클럽 숙모들. 바다같은, 산같은 마음으로 인생살이의 참 맛을 일러주시는 삼촌들. 이정도 팬클럽의 또다른 열혈 팬인 이모들, 외삼촌들. 그리고 귀여운 사촌동생들. 모두 감사합니다! 저한테 주신 무한한 사랑은 제 것 만이 아닌, 언젠가는 다시 갚아야 할 무한한 사랑일 것입니다.

+용현석의 부모님
변함없는 따뜻한 사랑으로 식지않는 자신감과 용기를 갖게해준 조정인 어머니. 성실한 가장의 모습으로 묵묵히 노력하는 삶을 알려주신 용인식 아버지. 이름만 들어도 눈물나는 두 분. 하나부터 열까지 오늘의 나를 가능하게 해주신 두 분. 아버지 어머니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용현석의 가족
끝없는 손자사랑 김필선 할머니. 어릴적 부터 내가 무슨 일을 하든 믿고 응원하고 뒷바라지 해주신 조경래삼촌, 조혜숙숙모, 조미정이모, 백홍식 이모부. 어느새 훌쩍 커버린 백경원, 조현준, 백지연, 조현진 귀염둥이 사촌동생들. 고맙습니다.

+김재환 교수님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에서 마케팅을 강의하시는 LeeYong&Partners의 지도 교수님. 너희들의 Gut을 따라가거라. 끝까지 용기 잃지 않겠습니다.

+김영빈님
독도라이더의 많은 노하우를 전수해주신 우리의 멘토. 영빈형의 저서 <독도 라이더가 간다> 추천합니다.

+재외동포재단(http://www.okf.or.kr/)
해외의 한국인 기업가 관련 자료조사에 도움 주셨습니다.

+김태관님
S&T 모터스의 협찬과 관련해 모터싸이클 지원, 부품 지원, 현지 및 국내 네트워크 소개 등, 온갖 귀찮은 일들을 항상 잘 처리해 주신 고마운 분입니다.

+행운모터스 정재한님과 엔지니어님들
동대문에 위치한 S&T 서울 총판. "프라모델만 해봤으면 다할 수 있다"는 명언하에 3개월 가량의 모터싸이클 정비교육을 해주셨습니다. 몰아치는 손님들 속에서도 신경 많이 써주셔서 잘 배우고 출발합니다.

+신익태님(@out_campus)
대학내일 기고 및 아웃캠퍼스의 많은 친구들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아웃캠퍼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이선기님
모터싸이클 주행 지도, 해외 기업가 컨택을 위한 영문 자료 제작에 도움주셨습니다.

+한상엽님, 김영주님
독도레이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노하우와 용기를 주셨습니다.

+이규빈님(@kyubinlee), 김혜원님(@mewons)
화려한 경력과 소탈함을 겸비한 파이카 출판사의 설립자입니다. 출판경력도 없는 LeeYong&Partners를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해 주셨습니다.

+김세창님
좌절과 막막함 뿐이던 시기에 확신과 동기부여를 준 고마운 형님입니다.

+서진아님
Komine 협찬과 관련해 라이딩 기어 구입 및 관리에 도움 주셨습니다.

+홍순성님(@hongss)
<트위터 200% 활용, 7일만에 끝내기>의 저자. 소셜미디어 전문가 이십니다. Twitter와 Blog가 연계된 LeeYong&Parnters의 온라인 홍보 체계에 자문 주셨습니다.

+이유진님(@huejin)
LeeYong&Partners의 로고를 제작해 주셨습니다. 깜찍한 디자인으로 치명적인 결함이였던 귀여움을 보완해 주셨습니다.

+강대웅님(@dwoong2)
S&T 모터스 기획안 작성에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이규석님
기업가 컨택에 도움 준 고마운 친구입니다.

+유지현님(@chinarjh, http://www.chinaprep.co.kr/)
대한민국 국가대표 중국어 강사님. 출판 과정과 관련된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정재식님, 안태훈님(@TaehoonAn)
학교에서 한가닥 하시는 용현석의 친구님들. 고려대학교 CCP 연구 장학금 지원에 많은 도움 주셨습니다.

+조형재님, 정희섭님
비록 지원받지는 못했지만 재외동포재단의 후원과 관련해 많은 신경써주셨습니다.

+이인혁님
멕시코 현지 사정 및 주의사항에 관해 조언해 주셨습니다.

+이정심님(@jungsim23)
이정도의 미인 여동생. 모터싸이클 지원과 관련 각종 제안서 작성에 마케터로써의 자문을 주셨습니다.

+윤형근님
훈훈한 FESian. 후배 술한잔 사주는 마음으로 개인후원금을 보내 주셨습니다.

+정영승님, 김승욱님
오토바이크 연재 및 라이딩 기어 후원관련 도움주셨습니다.  

+김수기님
홍신상사 사장님. HJC헬멧 지원과 관련해 도움주셨습니다.

+강성식님
S&T 모터스에서 포장, 배송, 현지통관서류등 수많은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주신 강성식 이사님. 자식 같이 생각해주시고 신경 써 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허민님
세코중공업의 앞 날을 위해 동분서주 중이신 허민 형님. 아메리카 대륙횡단의 오랜 로망과 꿈을 이루신 선구자이십니다.

+이재훈님(@coolruikki)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못하는 게 없는 쿨의 리드보컬 재훈 형님. 언젠가는 함께가는 투어를 꿈꾸며.

+배정우님
부산외국어고등학교 은사님. 사진 심리치료로 각자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는 통찰의 기회를 주셨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송진영님
첫 일간지 소개기사를 작성해 주셨습니다. 기자님 감사합니다.

+임양대님
Corea와 Latin을 연결하는 Cotin 그룹의 대표님. 중남미 현지 여행에 관해 조언해 주셨습니다.

+홍정표님
우리의 꿈을 믿어주시고, 기능성 산악양말을 선물해주셨습니다.

+서아름님
모터싸이클에 장착하기 위한 태극기 및 현지국가 국기를 선물해 주셨습니다.

+한지혜님
여행 중 사용할 책갈피를 선물해 주셨습니다.

+이성림님
고려대학교 남가주 교우회 모금활동에 도움주셨습니다.

+윤관명님
L.A. 교당에서 다방면으로 보살펴 주셨습니다. 첫 주유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양승현님
고려대학교 교우님. 미주 중앙일보 기사 소개 및 교우회 행사에 초대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배기홍님
사랑합니다.

+임동준님
TOMS Shoes 한국 이사님. 미국 본사 방문에 도움주셨습니다.

+Jina Lee
The beauty at TOMS. Your passion is an epidemic.


+김재현님
고려대학교 교우님. 4mywritting.com 많이 이용해주세요. BBQ 감사합니다.

+김준형님
88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아메리카 대륙 모터싸이클 횡단을 하신 라이더 선배님. 투어링에 필요한 조언들 주신 점 감사합니다.

+James Kang
inDSP 부사장님. You truly inspired us, bro.

+김종관님(@jkkim86)
FESian. 독서토론 '모순'회원. San Francisco에서 만나 시원한 맥주한잔 사주셨습니다. 김종관의 힘찬 도약을 기원하며.

+조성문님(@sungmoon)
Gamevil 창업멤버. 현재 Oracle본사 PM. Bay area에 머무는 동안 형님 집에서 따뜻하고 배부르게 잘지냈습니다. 성문형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신